> 뉴스네트워크 > 보도자료
 
작성일 : 19-02-23 03:44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중부지회장 취임 및 임원 위촉식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906  
   http://www.naewaynews.com/news/newsview.php?ncode=1065547628878894 [4716]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이하 한신방) 중부지회장 취임식 및 임원 위촉식이 21일 오후 2시 세종시 스마트허브 내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주대환 중부지회장(뉴스피플아이 대표)은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중앙회 전병길 회장님, 이진화 회장님, 고문 및 임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고 우리 모두 사랑으로 합심하여 멋진 중부지회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병길 중앙회장은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중부지회가 새롭게 발족한 것에 대해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주대환 중부지회장을 중심으로 임원 여러분들이 합심하여 대한민국 중부지역의 대표적인 인터넷 매체들과 함께 건전한 언론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우리나라의 언론을 이끌어가는 중추적 역활을 하는 중부지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주제특강을 맡은 협회 고문인 김재원 회장(여원뉴스 대표)은 “인터넷 신문이 주로 종합신문이 많은데 경쟁이 어렵고 앞으로는 전문성으로 승부해야 살아남는다”며 “중부지회 소속 매체들이 전문성이 강한 매체로 성장해서 인터넷신문의 트렌드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승근 고문은 “중부지회장 취임을 축하드리며 중부지회가 충청지역 인터넷언론을 선도하는 지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응원했다.

한신방 중부지회는 이날 상임고문에 강철수 브릿지경제 부장, 김헌태 전 MBC 아나운서(한국정신건강신문 대표), 부지회장에 이운우 올레TV 충청지부장을 임명했다.

이외에 임원으로 정선애 기획전략실장(뉴스피플아이 부장), 하은숙 재무국장(농수축산신문 부장), 양진모 대외협력국장(뉴스클릭 이사), 모석봉 정책국장(브릿지경제 부장), 정민준 윤리경영국장(충청탑뉴스 대전·세종 본부장) 등이 위촉장을 수여했다.

지역별 지부장은 이명우 충남지부장(시티저널 대기자), 강민식 세종지부장(브레이크뉴스 대전·세종·충청본부 취재국장), 안창용 대전지부장(코리아플러스방송 기자) 등이다.

특히 이날 전병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중앙회장(내외신문 회장), 이진화 회장(서울일보)을 비롯해, 김재원 여원뉴스 회장, 고문으로 양승근 (사)한일친선협회 대전·세종·충청회장도 참석했다.


 
   
 

로고
개인정보보호정책 회사소개 제휴문의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