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네트워크 > 보도자료
 
작성일 : 15-12-25 04:19
2015 한국인터넷신문 방송기자 언론대상 및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 성황리에 개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3,577  
   http://www.naewaynews.com/wellplaza/site/board/board-read.php?bbs_no=2… [5512]



2015 한국인터넷신문 방송기자 언론대상 및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 성황리에 개최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국용호 사무처장, 한국언론인연대 박상진 회장, 아시아뉴스통신 장세희 대표이사, KNS뉴스통신 우덕수 부회장, 브레이크뉴스 문일석 회장, 시사코리아뉴스 최성룡 회장, 더펜 황준호 회장, SBS 심의팀 이풍호 부장, SBS 시사교양본부 송영재 부장, MBC 문화방송 미디어사업본부 한명석 부장,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팀 등이 대상 수상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회장 전병길)는 지난 23일 ‘2015 한국인터넷신문 방송기자대상’ 및 ‘대한민국공정사회발전대상’ 시상식을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본 행사를 주최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는 국민의 알권리 충족, 기자들의 직무재교육, 언론의 연대라는 목적으로 2004년 7월1일 발족한 국내최대의 인터넷언론단체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 언론대상,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대상 등을 통하여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이상으로 삼고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건전하고 미래지향적인 언론문화 창달에 힘쓰고 있다.

조직위는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 언론 대상'은 뛰어난 보도활동과 함께 언론발전에 기여한 업적이 뚜렷한 언론사와 기자에게 매년 시상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공정사회발전 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공정한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들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 날 대상식 행사에 정원수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이고운 양이 사회를 진행했고 임덕기 사단법인 대한민국 건국 유공자회 임덕기 회장이 대회장을 내외신문 안동수 회장(전 KBS 부사장)이 격려사를 했다.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 회장은 환영사에서 "인터넷언론은 디지털미디어시대의 꽃이다. 대한민국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자.”고 말했다.

전 회장은 “언론은 권력과 자본에 종속되지 않고, ‘춘추직필’의 정신을 가지고 지성, 용기, 그리고 정의가 바로선 독립언론의 가치를 기반으로 취재.보도하는 자세가 더욱 절실하고 필요한 시기다.”라며 인터넷언론인들에게 언론인의 역할을 당부했다.

이어 국회의원 홍문표와 아시아뉴스통신 장세희 대표이사의 내빈축사가 이어졌다.

축사에 나선 홍문표 의원은 "평소에 존경하는 대한민국 중견 인터넷 언론 지도자 여러분을 만나니 떨린다"며 "여러분이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실질적인 지도자다"고 말했다.

홍 의원은 "어떤 압력에도 굴하지 않고 인터넷언론을 지켜주는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정의를 실현해 주시고 국민들이 원하는 것을 여러분들이 이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장세희 아시아뉴스통신 대표이사는 "인터넷 방송기자 협회 언론대상 시상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정도언론의 길을 걸으며 사회의 어두운 면을 밝혀줄 수 있는 미미하게나마 등불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그러기 위해 저부터 솔선수범해 언론의 공기가 허튼 데 쓰이지 않도록 유심하게 사회의 모든 면을 살피겠다"며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살필 수 있는 언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혔다.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5-12-25 04:21:15 보도자료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7-07-12 14:12:05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


 
 
 

로고
개인정보보호정책 회사소개 제휴문의 오시는길